그룹 god가 컴백 소식을 알려 화제인 가운데 멤버 박준형과 김태우의 과거 LA에서 사이좋게 찍은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god 박준형-김태우 최근 모습’ 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 god 박준형-김태우 최근 모습/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
사진 속 김태우와 박준형은 밝게 웃으며 장난스런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낸다.
박준형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1! 선물 마무리 거의 끝! 저희들도 너무 설렙니다. 여러분들을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컴백이 하루 앞에 다가왔음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앞서 god는 지난 3일 데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로 재결성 및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god의 재결성과 함께 공개되는 음원은 오는 8일 기부곡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 곡이 포함된 정규 앨범은 7월 중 발매된다.
한편 재결성을 알린 god는 오는 7월 12일과 13일 양일 간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god, 앨범 대박 기대된다” “god, 완전체 드디어! 그리웠어요” “god, 진짜 팬들에겐 큰 선물” “god, 우리도 설레요” “god, 둘이 사이 각별해 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 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