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BS '인기가요' 오늘 결방, 연말 가요대전 때문

2017-12-24 10:17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SBS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가 오늘(24일)은 결방된다. 

24일 SBS TV 편성표에 따르면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되던 '인기가요'는 이날 편성되지 않았다. 대신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재방송이 방송된다. 

사진=SBS '인기가요' 홈페이지



'인기가요'의 결방은 바로 다음날인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연말 결산 가요 프로그램 '2017 SBS 가요대전' 준비 때문이다. 이번 'SBS 가요대전'에는 올해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올랐던 가수(팀)들이 총출동한다. 이로 인해 '인기가요' 무대에 오를 가수들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어 결방이 결정됐다.

한편, 올해 'SBS 가요대전'은 25일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유희열과 아이유가 MC로 나서는 가운데 워너원, 레드벨벳, 헤이즈, 블랙핑크, 비투비, 여자친구, 선미, 위너, 볼빨간사춘기, 트와이스, 아이유, 방탄소년단(BTS), 엑소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엄정화X선미, 유희열X아이유, 이적X헤이즈의 콜라보 무대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또한 워너원이 H.O.T를, 트와이스가 핑클을 재현하기 위해 명연습 중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