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정글의법칙 봉태규, 촬영 소감에서 장동건 언급 무슨 일?...“깜짝 놀랐다”

2014-05-09 20:24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배우 봉태규가 브라질 아마존을 다녀온 소감을 밝혔다.

9일 서울 목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열린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 기자간담회에서는 봉태규가 브라질을 처음 마주한 순간을 떠올렸다.

   
▲ 정글의법칙 봉태규, 촬영 소감에서 장동건 언급 무슨 일?...“깜짝 놀랐다”/SBS

봉태규는 “아마존에 가기 전 매체를 통해서 간접적으로 아마존을 접했기 때문에 익숙하다고 생각했다. 다큐멘터리를 통해서도 아마존을 봤기 때문에 새로운 세상이 있을까 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실제로 처음 아마존을 마주했을때 깜짝 놀랐다”며 “이 비유가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마치 장동건 선배를 처음 봤을 때의 느낌과 같았다”고 말해 기자회견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봉태규는 “매체를 통해 장동건을 많이 접하지 않았는가. TV로 봤을 때와 실물이 다를까 했는데, 제가 실제로 장동건 선배를 봤을 때 정말 잘생겨서 놀랐다”고 설명했다.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은 아마존을 비롯해 수천 개의 푸른 호수를 품고 있는 렌소이스 사막과 지상 최대의 습지인 판타나우 등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브라질에서 벗어나 색다른 스팟에서 생존기가 펼쳐진다.

이번 병만족은 보르네오의 봉태규와 온유, 미크로네시아의 예지원과 오종혁 등 정글 유경험자들이 대거 합류한다.

신입병만족으로는 ‘정글 로맨스 가이’로 등극한 관록의 아이돌 이민우와 ‘머슴돌’로 변신한 강인, 그리고 병만족장과 20세 나이 차이인 그룹 빅스의 혁이 합류해 신구아이돌간의 훈훈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SBS ‘정글의 법칙 in 브라질’은 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글의법칙, 이번엔 어떤 경험을 했을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정글의법칙, 브라질이라...”, “정글의법칙, 재미있겠다” 등의 기대감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