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안티콜레스테롤K'를 27일 약국가에 출시했다.
김상국 비타민하우스 대표는 이번 출시와 관련해 "안티콜레스테롤K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에 조금이라도 도움되길 바란다"며 "콜레스테롤과 혈관건강이 걱정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이번에 새로이 출시한 '안티콜레스테롤K'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모나콜린K 6mg을 주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졌다.
모나콜린K는 '붉은 쌀'인 홍국에서 추출한 것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인 HDL을 높이고,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을 낮추어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할 수 있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안티콜레스테롤K'는 이외에도 동결건조마늘분말 100mg과 마그네슘 91mg을 부원료로 함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비타민하우스는 '안티콜레스테롤K'에 은행잎추출분말, 나토키나제, 코엔자임Q10, 올리브잎추출물분말, 현미배아추출분말, L-아르기닌 등 총 8종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안티콜레스테롤K'는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PTP포장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목넘김이 편안한 450mg의 작은 캡슐 크기로 1일 1캡슐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국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안티콜레스테롤K'를 27일 약국가에 출시했다./사진=비타민하우스 제공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