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 성료

2018-01-01 12:00 | 최주영 기자 | jyc@mediapen.com
[미디어펜=최주영 기자]현대자동차는 31일 오후 8시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일대에서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이문세 ▲윤도현밴드(YB) ▲에픽하이 ▲JBJ ▲멜로망스 ▲저스트절크 ▲피터한 ▲네이브로 ▲메리라운드 등 인기 가수가 참여했다.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8’에서 대형 LED에서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가 진행되는 모습/ 사진=현대차 제공



특히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카운트 다운 세레머니'에서는 사전 온라인 캠페인 ‘위시릴레이(Wish Relay)’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인이 직접 카운트다운을 외치는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화려한 불꽃쇼로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새해를 맞는 순간의 희망과 감동을 고객과 함께하기 위한 행사로 2011년 시작 이래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감동을 전하기 위해 주최한 이번 이벤트가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위시볼에 담긴 고객들의 바람들이 모두 이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