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어준의 뉴스공장' 이상돈, 안철수 당원권 정지 징계에 전당대회 사회권 박탈…입장은

2018-01-29 06:44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의 초강수, 당원권 정지 징계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29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이상돈 국민의당 의원이 '당원권 정지 징계로 전당대회 사회권 박탈… 입장은?'이라는 내용으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2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정당 최고위원이 '통합 반대파에 무더기 징계 초강수 둔 安...어떻게 보나?'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3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언경 민주언론시민연합 사무처장이 "'조중동' 따라가는 YTN, 정상화 시급하다"고 목소리를 높인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글로 보는 글로벌' 코너에서는 임상훈 인문결연구소 소장(국제문제평론가)이 '중동의 또 다른 뇌관, 터키-쿠드르 분쟁…배경은?'에 대해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