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포맨 5집 타이틀곡, 무려 세곡이나 된다…어떤 곡? ‘애잔한 멜로디’

2014-05-13 16:17 | 이미경 기자 | leemk0514@mediapen.com

그룹 포맨(김원주, 신용재) 정규 5집 앨범 곡들이 화제다.

포맨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민수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포맨의 정규 5집 ‘1998’을 발매했다.

   
▲ 그룹 포맨/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새 앨범 ‘1998’ 타이틀곡은 3번 트랙 ‘예쁘니까 잘 될거야’ 5번 트랙 ‘지우고 싶다’ 8번 트랙 ‘오케이(OK)’다.

‘예쁘니까 잘 될거야’는 이별한 연인이 다른 곳에서도 충분히 잘 살 것이라는 가사로 상대를 향한 원망보다는 축복을 기도하는 노래로 포맨의 절절한 발라드를 느낄 수 있다.

‘지우고 싶다’는 피아노 반주가 중심이 되는 가운데 ‘문뜩 니가 없는 그리움에. 혼자 아파서 운다’ 등의 가사로 가슴아픈 이별을 노래한다.

‘오케이’는 신디사이저와 일렉기타로 시작되는 도입부에 ‘OK OK OK’라는 후렴부로 사랑하는 연인이 그 무엇을 하든 다 좋다며 이성의 입장에서 노래한 곡이다.

한편 포맨의 정규 앨범을 바이브의 윤민수가 프로듀싱 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맨 앨범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포맨 앨범 공개, 진짜가 돌아왔다” “포맨 앨범 공개, 요즘 많이 컴백하네” “포맨 앨범 공개, 노래 너무 좋아” “포맨 앨범 공개, 목소리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