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해정 기자]넥슨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메이플블리츠X(MapleBlitzX, 해외명 MapleStory Blitz)'의 2월 정식 출시에 앞서 OST '바람이 전해준 이야기' 뮤직비디오를 7일 공개했다.
'메이플블리츠X' OST '바람이 전해준 이야기'는 보컬리스트 은토의 상큼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지난해 '넥슨개발자컨퍼런스(Nexon Developer Conference, NDC)'에서 처음 공개돼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체코 프라하 현지에서의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로 완성도를 높였다. 63인조 현지 오케스트라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한 연주 영상은 '네코드(NECORD) 뮤직', '넥슨 공식 유튜브' 등의 채널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블리츠X 뮤직비디오 홍보 사진./사진=넥슨 제공
'메이플블리츠X'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으로, 원작 영웅들의 다양한 스킬과 몬스터, 캐릭터들을 활용한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대결을 비롯해 연습 및 던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2월 중 한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출시 예정인 '메이플블리츠X'의 사전 예약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2만 메소'와 '800N 코인'을 지급한다.
'메이플블리츠X'의 OST 뮤직비디오와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