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프로젝트’ 세 번째 주인공이 공개된 가운데 첫 번째 주인공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걸그룹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베이비 카라’의 첫 번째 멤버 소진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베이비 카라’의 첫 번째 멤버 소진/‘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 |
소속사 관계자는 “소진은 오랜 기간 트레이닝을 받으며 검증 받은 인물로 노래와 퍼포먼스 등 모든 면에서 두루 강점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평소에는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지만 무대에서는 180도 변해 섹시함과 성숙함을 뽐내는 팔색조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진은 “나만의 색으로 매력을 어필하겠다”며 “항상 열정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라 소속사는 ‘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 카라’의 세 번째 멤버 영지의 티저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카라 프로젝트’는 카라 멤버를 뽑는 신 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DSP미디어에서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명이 프로젝트팀 ‘베이비 카라’를 결성해 ‘카라’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카라프로젝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카라프로젝트, 잘 할꺼같아” “카라프로젝트, 다들 힘내요” “카라프로젝트, 응원할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