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이종석이 남녀노소를 넘나드는 수 많은 ‘케미라인’ 패러디가 화제다.
최근 디시인사이드 이종석 갤러리에는 ’닥터 이방인’ 속 집사-집착-양아치로 이어지는 남남 케미라인으로 합성사진과 패러디 물이 게재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사진=디시인사이드 이종석 갤러리 |
공개된 영화 ‘너는 펫’ 패러디 포스터는 집사라인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자신을 주인으로 모시라는 문형욱과 이에 언짢은 표정의 박훈은 주인과 펫의 위치가 뒤 바뀐 듯한 느낌을 줘 웃음을 선사했다.
이종석에게는 그가 가는 곳이면 어디든지 따라가며 집착하는 박해준(차진수 역)이 있다.
네티즌은 박해준에게 차베르(차진수+자베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자베르는 소설 ‘레미제라블’에서 장발장을 끝까지 쫓는 인물이다.
또 네티즌은 박해준에게서 이종석 전작인 ‘너의 목소리가 들려’ 민준국(정웅인 분)이 떠오른다며 ‘민준국 성형설’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이종석을 고양이 ‘냥훈’으로 설정해 그린 문집사 만화와 최정우 코피 퍼레이드는 최정우에 대한 안쓰러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앞으로 집사라인에게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는 이종석을 중심으로 최정우 박해준 이재원과 남다른 케미를 드러내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이종석 케미라인, 아 진짜 폭소했네” “닥터이방인 이종석 케미라인, 누가 만든걸까?” “닥터이방인 이종석 케미라인, 이종석 어디에나 잘 어울려” “닥터이방인 이종석 케미라인, 차벨르라니! 진짜 잘 만들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 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