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해정 기자]NBP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자사의 기업정보시스템인 'WORK PLACE'를 9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한 달간 실시한다 고 5일 밝혔다.
'WORKPLACE'(워크플레이스)는 결재와 인사에서 회계 관리까지 경영에 필요한 핵심적인 기능만 모은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정보시스템이다. 특히 사내 메일과 메신저, 드라이브 등을 제공하는 웍스모바일(대표 한규흥)의 그룹웨어 시스템인 'LINE WORKS'(라인웍스)와 연동도 가능해 효율적인 업무 소통을 원하는 스타트 업부터 중견 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회사에 적용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을 검토하는 많은 기업들의 요청에 의해 이뤄졌으며, 사용자는 지급받은 크레딧을 통해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WORKPLACE'의 모든 기능들을 충분히 체험 후 최종 도입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NBP 관계자는 "직접 사용해보지 않고는 효율성을 판단하기 어려운 클라우드 기업정보시스템의 특성과 고객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무료 체험 기간을 확대했다"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UI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강력한 보안 기술이 합쳐진 'WORKPLACE'를 통해 기업의 소중한 정보를 효과적이면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신청과 자세한 설명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라우드 플랫폼 'WORKPLACE' 이벤트 사진./사진=네이버 제공
[미디어펜=이해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