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의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사진=제로투세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이 자외선 차단과 진정효과를 강화한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을 5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궁중비책의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은 영유아부터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인공색소와 인공향 등 유해 의심성분으로 꼽히는 8가지 성분을 모두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순딩자차 크리미 선쿠션'은 엄선된 진정성분만을 선별, 함유하여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한.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온도 저하에 효과적인 '오지탕'과 식물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자외선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병풀유효추출물' 성분이 함유됐다.
뿐만 아니라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쿠션형태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하고 누구든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영유아 및 민감한 피부의 성인은 자외선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에 함유된 성분만으로도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다"며 "이번 궁중비책 순딩자차 시리즈는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해 개발된 만큼 고객들에게 순한 선케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시리즈는 궁중비책 홈페이지를 비롯한 제로투세븐닷컴, 제로투세븐앱 등 각종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