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지알에스, 다문화 가정 후원 위한 지원 협약식 진행

2018-03-06 10:49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롯데지알에스 김상형 영업본부장(우)과 다문화종합복지센터 손병호 이사장(좌)이 협약식 체결 후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사진=롯데지알에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지알에스는 지난 5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단법인 다문화복지센터와 다문화 가정 부모 및 자녀 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롯데지알에스 김상형 영업본부장과 다문화종합복지센터 손병호 이사장 및 양측 실무진들이 협약식에 참석했다.

롯데지알에스와 다문화복지센터는 다문화 가정을 위한 '레인보우 행복 프로젝트' 타이틀로 △스포츠 체험 교실 △다문화 가정 결혼식 지원 △한국어 학습 교실 △직업 체험 교실 등 연간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다문화 가정을 위한 직업 체험 교실 프로그램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매장 관리자를 양성하는 외식경영대학과 연계해 총 6회 가량의 직업 체험 교실 운영으로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매장 관리자 직업 체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롯데지알에스는 취약 계층을 위한 지원과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롯데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한우 명품팩 등 제품 판매 시 일정 금액을 좋은 세상 만들기 기금으로 적립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