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플라이투더스카이, ‘알 수 없는 이별’ 피처링 참여한 김나영…누구지?

2014-05-20 10:58 | 이미경 기자 | leemk0514@mediapen.com

플라이투더스카이 9집 앨범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김나영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2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9집 앨범 ‘컨티뉴엄(CONTINUUM)’ 전곡을 공개했다.

   
▲ 가수 김나영/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이번 앨범 ‘컨티뉴엄’의 수록곡 ‘알 수 없는 이별’에 유일하게 피쳐링으로 김나영이 참여했다.

정키의 ‘홀로’ 피쳐링을 통해 대중의 주목을 받게 된 신인가수 김나영은 이번 플라이투더스카이의 컴백 앨범의 피쳐링을 통해 가창력과 잠재력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김나영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작업을 시작으로 향후 김나영의 음악 활동 및 다양한 분야에서의 연예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드라마 OST 참여 등 다양한 앨범을 준비해 여러 가지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앞으로의 활동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플라이투더스카이 김나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플라이투더스카이 김나영, 누구지” “플라이투더스카이 김나영, 처음 들어보는 이름” “플라이투더스카이 김나영, 가창력은 좋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