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분양

2018-03-14 15:52 | 김병화 부장 | kbh@mediapen.com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대우건설은 강원도 춘천 온의동에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지하 7층~지상 49층 아파트 6개동과 부대복리시설·판매시설로 구성된 복합단지다. 공급주택은 전용면적 84㎡ 1083가구와 99㎡ 88가구, 120㎡(펜트하우스) 4가구 등 1175가구이다.

춘천시에서 가장 높은 49층으로, ITX 남춘천역과 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다.

온의동은 춘천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주거지로 롯데마트와 춘천남부시장·풍물시장·메가박스·춘천시청·국립강원대학교병원 등이 들어서 있는곳이다. 또 인근에 온의3지구(예정) 등 개발사업이 진행중이고, 삼성SDS첨단산업단지도 들어설 예정으로 있다. 

춘천고등학교를 비롯해 춘천초·중, 남춘천 초·중, 남춘천여중, 춘천교대부설초 등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공지천 산책로가 있고, 일부세대에서는 북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대우건설이 분양예정인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조감도/사진=대우건설



3층에는 메인 로비와 게스트하우스가되며, 101동 49층에는 주민카페와 전망대를 설치해 춘천시와 의암호 등 주변 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공지천 조망이 가능한 피트니스클럽을 비롯해 어린이집·시니어클럽·키즈카페·골프클럽·푸른도서관·독서실 등도 들어선다.

입주민 안전과 보안을 위해 200만화소 CCTV가 설치되고 무인경비시스템도 도입된다. 또 스마트 도어 카메라, 주차관제 차량 번호인식 시스템 등 첨단 보안시스템도 적용된다.

아울러 원격으로 조명과 난방 제어, 가스밸브 잠금, 세대현관 방분객 확인 등이 가능한 홈 IoT(사물인터넷) 스마트 시스템도 구축된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오는 16일 문을 열 예정이다. 현장 홍보관은 온의동 575번지에서 운영된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병화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