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하나카드, 광주고객센터 개소

2018-04-09 08:05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광주고객센터가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오전 광주광역시 서구 KDB생명빌딩 27층에서 열린 하나카드 광주고객센터 개소식에 참여한 (사진 왼쪽부터)광주광역시 박정환 국장, 한국고용정보 손영득 대표이사, 광주광역시 박병규 부시장, 하나카드 정수진 대표이사, J&B컨설팅 이수연 대표이사, KEB하나은행 정민식 그룹장, 하나카드 손창석 본부장, 하나카드 이우재 부장의 모습/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 광주고객센터는 정수진 하나카드 대표와 박병규 광주광역시 경제부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6일 오전 10시 광주광역시 서구 KDB생명빌딩 27층에서 개소식이 진행됐다. 

하나카드와 광주광역시는 지난 2월 고객센터 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한 후 45일여만에 고객센터를 오픈했다. 70명의 1기 상담사를 채용해 3월 한달 간 교육과 실습을 진행한 후 지난 2일부터 실제 상담업무에 돌입했다.

또한, 현재 70여명의 2기 상담사가 채용돼 교육을 받고 있으며, 올해 7월까지 총 240여명의 상담사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날 개소식에서 정 대표는 “카드업에서 콜센터는 고객과 최접점에서 실시간 의사소통 기능을 담당하는 매우 중요한 채널”이라며 “광주고객센터가 하나카드의 콜센터를 ‘업계 1등 콜센터’로 발돋움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또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역할을 해낼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 대표는 2016년 3월 취임사에서 하나카드가 성장하기 위해 꼭 실천해야 할 5대 과제 중 하나로 손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콜센터의 영업지원 기능 강화’를 제시한 바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