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엑소 기자회견, 수호 "유노윤호·보아·샤이니 SM 선배님들 격려 고마워"

2014-05-25 16:32 |

엑소 기자회견, 수호 "유노윤호·보아·샤이니 SM 선배님들 격려 고마워"

그룹 엑소가 기자회견을 통해 SM엔터테인먼트 선배들의 격려에 고마워했다.

엑소는 2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 'EXO FROM. EXOPLANET #1 -THE LOST PLANET-'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 드림콘서트 포스터, 엑소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엑소 리더 수호는 "콘서트에 들어가기 전 동방신기 유노윤호, 보아, 샤이니, 에프엑스 등 거의 모든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격려해줬다"고 말했다. 

또 찬열은 "유노윤호 선배님이 멤버들에게 한 번씩 전화를 바꿔가면서 조언을 해줬다"며 "첫 날은 너무 흥분하지 말고 팬들과 즐기라고 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5일 크리스 측은 "SM이 연예인으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기보다는 부속품이나 통제의 대상으로 취급했다"며 "SM이 한국 및 중국 등의 모든 공연이나 행사, 출연에 대해 일방적으로 일정을 결정했다. 그 과정에서 원고의 의사나 건강상태는 전혀 존중하지 않았다"고 하며 탈퇴의사를 밝혔다.

타오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대중은 늘 속고 있다. 소수의 편을 들어주기도 하지만 그게 진실이 아닐 수도 있다"며 크리스 측 발언에 맞서는 내용을 게재한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기자회견, 콘서트 대박" "엑소 기자회견, 힘내자" "엑소 기자회견, 크리스 탈퇴 눈물난다" "엑소 기자회견, 힘내요" "엑소 기자회견, 유노윤호는 뭐해" "엑소 기자회견, SM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