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BC카드는 봄을 맞아 다양한 생활∙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리바게뜨 케익 경품 및 캐시백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할인 △해외 온라인쇼핑몰 고급가전 경품 △‘2018 서울 모던아트쇼’ 입장권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BC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감사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케익을 제공한다. 케익은 3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응모 시 작성한 ‘감사 메시지’가 적힌 카드와 함께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배송해준다.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2만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타 멤버십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하며, 오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카드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을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에서 BC카드로 1만3500원 이상 결제한 최초 1건에 대해 4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응모 절차는 없으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미국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 기간에 맞춰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고 해외 온라인쇼핑몰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문화 이벤트로는 오는 5월 8일까지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2018 서울 모던아트쇼’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 라운지를 통해 예매 또는 현장에서 직접 구매 시 △본인 1장 30% 할인 △입장권 ‘1+1’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전시에 출품된 작품을 BC 신용카드로 구매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의 혜택을 통해 고객이 올 봄을 풍성하게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