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라스테이 해운대, '랜드로버' 차량 패키지 판매

2018-05-07 09:13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오션뷰 전망의 객실과 SUV차량, 객실 미니바 무료 이용이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신라스테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오션뷰 전망의 객실과 SUV차량, 객실 미니바 무료 이용이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7일 출시했다.

부산까지 직접 운전할 필요 없이 부산행 기차에 몸을 싣고 떠나면 부산의 주요 관광을 SUV차량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객실에서 미니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디럭스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1박), △랜드로버 레인지 로버 벨라 또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차량 렌트, △조식(2인), △주유권(1만원) 1매로 구성됐다.

객실은 고객의 선호에 따라 프리미어 디럭스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중 선택 할 수 있다. 

SUV 차량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2가지로 체크인 시 차량 키를 프런트직원에게 받아 이용하면 된다. 차량은 체크아웃 1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여행하기 좋은 5월을 맞아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차량을 따로 렌트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애고 넓고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상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