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정몽준·박원순, D-5 득표전 총력…노년층 공략

2014-05-30 09:27 | 온라인뉴스팀 기자 | office@mediapen.com

 정몽준·박원순, D-5 득표전 총력노년층 공략

 
서울시장 선거에 나선 새누리당 정몽준 후보와 새정치민주연합 박원순 후보가 지방선거 투표일을 5일 앞둔 30일 노년층 유권자들과 접촉하는 등 득표활동에 총력을 기울인다.
 
정몽준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마포구 서울 화력발전소를 방문하고 용산구 효창운동장에서 열리는 서울시 지도자 축구대회에 참석한다.
 
   
▲ 새누리당 정몽준 후보                           새정치연합 박원순 후보/뉴시스 자료사진
 
정몽준 후보는 이어 노원구 월계동 사슴아파트에서 탈북자 동지회 주최 행사에 참석해 노년층 유권자를 대상으로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을 한다.
 
정몽준 후보는 오후 들어서는 노원역 롯데백화점 방문, 미아역 유세, 삼양시장 순방, 길음시장 순방, 대학로 유세 등의 일정을 소화한다. 그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재경광주전남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도 참석한다.
 
박원순 후보는 이날 사전투표 첫째날을 맞아 오전 730분 구로구 구로3동 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하는 것으로 일정을 시작한다.
 
박원순 후보는 이어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출근길 사전투표 독려 캠페인 '모두 함께 하이파이브' 행사에 참석한다.
 
박원순 후보는 오후 들어서는 관악구 율곡경로당을 찾아 관악지역 노년층 유권자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며 노년층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