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어준의 뉴스공장' 송영길X나경원, 文 대통령 취임 1년·국회 정상화에 대한 여야 입장은

2018-05-11 06:32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문재인 대통령 취임 1년,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의혹, 2018 남북정상회담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1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남과 여' 코너에서는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나경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드루킹 특검에 갇힌 국회 정상화, 문재인 대통령 취임 1년과 관련해 여야의 입장을 밝힌다.

3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우원식 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문재인 정부 첫 원내대표 임기를 마무리한 소회를 밝힌다.

이어 '쇼미더머니' 코너에서는 안원구 전 대구지방국세청장이 "삼성바이오로직스 분식회계 의혹… 조직적 공모 가능성 있다"고 목소리를 높인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까칠한 미식가' 코너에서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가 '2018 남북정상회담' 만찬 기획 뒷이야기를 전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