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동엽, 北 핵실험장 폐쇄 아닌 폐기…의미는?

2018-05-14 06:32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북 핵실험장 폐기, 6.13 지방선거의 판세, 새 원내지도부 출범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4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동엽 경남대 극동문제연구소 교수가 '北 핵실험장 폐쇄 아닌 폐기, 의미는?'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박시영 윈지코리아 부대표와 배종찬 리서치앤리서치 본부장이 30일 앞으로 다가온 6.13 지방선거의 판세 및 관전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한다.

3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신임 원내대표가 새 원내지도부 출범과 관련해 "조속히 국회 정상화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4공장' 코너에서는 정일용 연합뉴스 평양지국 준비위원장이 '"여기는 평양입니다!" 국내 최초 평양지국 준비한다'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