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넥슨, LG전자와 모바일게임 '카이저' 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2018-05-15 15:14 | 이해정 기자 | hjwedge@mediapen.com
[미디어펜=이해정 기자]넥슨은 14일 오후 넥슨 판교 사옥서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와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7 씽큐(ThinQ)'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LG전자 신규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에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가 탑재된다. 동영상·게임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G7 씽큐를 통해 '더 크게 듣고 더 밝게 보는' 시청각 경험을 트렌드에 민감한 게임 팬들에게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특히, LG G7 씽큐 구매 고객에게는 25만원 상당의 '한정 게임 아이템'과 '가죽·하드케이스 2종', '보조배터리' 및 '쿨러 장착 거치대'로 구성된 '카이저 팩'을 제공한다.

이정헌 넥슨 대표(왼쪽)와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영업그룹장 부사장이 14일 오후 넥슨 판교 사옥에서 '카이저'와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7 씽큐'의 공동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넥슨 제공



앞서 지난 4일부터 양사는 서울 용산역과 경기 하남 스타필드 등 전국 50여 곳에서 신제품 체험 부스인 'LG G7 씽큐 스퀘어'를 공동 운영하고 있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이번 전략적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두 회사는 카이저를 비롯해 자사 게임과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 및 콘텐츠 기획 등 새로운 모바일 사업영역을 개척하기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영업그룹장 부사장은 "LG G7 씽큐는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명품 오디오 등 핵심 기능으로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갖춘 MMORPG 카이저와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이달 16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에서 'R등급 MMORPG 카이저'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