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쌍용차, 페이백 혜택 '티볼리 볼볼볼 페스티벌'

2018-05-17 23:59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아머 기어Ⅱ 출시를 기념해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티볼리 볼볼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머Ⅱ 출시 기념 '티볼리 볼볼볼 페스티벌'은 오는 6월 13일까지 시행된다. 전시장 내방 이벤트 '순금 골든볼을 잡아라'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간단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든볼(1냥, 1명) △시그니엘호텔 숙박권(1명) △콘서트 티켓(6명) △라세느 뷔페 식사권(10명) △영화예매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이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아울러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5000명에게 티볼리 기념구를 증정한다.

쌍용차는 같은 기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페이백 이벤트 '4-4-2 포메이션 리워드 찬스'를 함께 진행한다. 4주 동안 티볼리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 들 중 4명(각 주 1명)을 추첨해 각 2000만을 돌려 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차는 이달 초 주문제작형 콘셉트의 스페셜 모델 티볼리 아머 기어(Gear)Ⅱ를 새롭게 선보이고 판매를 시작했다. 

기어Ⅱ는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을 기본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운전편의성을 갖춘 드라이빙 기어, 다양한 디자인 아이템을 통해 특색 있는 외관을 갖춘 스타일링 기어 두 가지 모델 중 운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