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8일 파격적인 가격으로 자사 인기 모델인 △스트리트 로드 △아이언 883을 구매할 수 있는 'E.T.A. 파이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누구나 쉽게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의 E.T.A.(Easy To Access) 파이낸스는 'K-에디션'이 판매 시작 이틀 만에 완판된 것을 기념하고, 할리데이비슨 스페셜 모델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8일 파격적인 가격으로 자사 인기 모델인 △스트리트 로드 △아이언 883을 구매할 수 있는 'E.T.A. 파이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할리데비슨코리아
지난 26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E.T.A. 파이낸스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면서 혜택은 더하고 유지비 걱정까지 없앤 혜택으로 가득하다.
우선, 소비자들은 월 4만9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할리데이비슨의 인기 스트리트 모델, '스트리트 로드'를 소유할 수 있다. 50%의 선수금을 내고 60개월의 기간을 선택하면 월 4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스트리트 로드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언 883' 역시, 신차 가격의 50%를 먼저 내고 60개월을 선택하면 6만83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매력적인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를 가질 수 있다.
50%의 선수금이 부담스러운 구매자들을 위해 40% 또는 30% 선수금 납부와 선수금 제로 파이낸스도 마련된다. 선수금 비율에 따라 3%대 저금리와 10만 원 미만의 저렴한 월 납부금, 중도해지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따라온다.
프로모션 기간 내 스트리트 로드와 아이언 883을 구매하면,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덕분에 최초 구매자의 경우, 해당 모터사이클을 소유하는 기간 내내 유지비 부담에 따른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고급 액세서리가 기본 제공된다. 그에 따라 아이언 883을 할리데이비슨만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가득한 레트로 스타일로, 스트리트 로드는 도심형 모터사이클이라는 콘셉트에 충실한 파츠와 탈착식 리어백으로 꾸밀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인 강태우 부사장은 "이번 파이낸스는 평소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에 관심은 있었지만 금전적인 부담으로 인해 선뜻 접근하기 어려웠던 라이더들에게 일생일대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T.A. 파이낸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