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비긴어게인2' 박정현, 아델의 'Someone Like You'로 리스본 시민 폭발적 호응

2018-06-01 15:32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박정현이 목소리 하나로 리스본 시민들의 마음을 훔쳤다. 박정현은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공연장에서도 길거리에서도 역시 'R&B 요정'이었다.

오늘(1일) 밤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는 박정현-하림-헨리-악동뮤지션 수현이 포르투갈에 도착한 후 두 번째 버스킹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포르투갈 도착 후 첫번째 버스킹을 순조롭게 마친 네 명의 뮤지션은 들뜬 마음으로 새로운 버스킹 장소인 바이샤시아두 지하철역으로 이동했다. 차도 많고 유동 인구도 많은 번잡한 버스킹 장소를 본 수현은 "오늘 힘들겠다"며 걱정을 내비쳤다. 하지만 우려하고 있을 수만은 없는 일, 멤버들은 "무조건 재미있게 하자"고 서로 응원해가며 흥겨운 공연을 시작했다.

사진=JTBC 제공



이날 버스킹의 하이라이트는 박정현이 선곡한 아델의 명곡 'Someone Like You'였다. 전 세계적으로 빅히트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노래인 만큼, 박정현은 한국에서의 연습 때부터 심혈을 기울여 이 곡을 준비했다. 

박정현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리스본 시내에 울려퍼지자 모여든 시민들은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박정현은 이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를 불렀다. 이에 한 관객이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춤까지 추며 버스킹의 열기를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분주한 리스본 거리에서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춰 세우고 음악에 빠져들게 만든 박정현의 환상적인 'Someone Like You'는 1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보고 들을 수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