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종근당건강, 이너뷰티 신제품 '뷰티밸런스' 출시

2018-06-15 08:56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종근당건강의 '뷰티밸런스'./사진=종근당건강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종근당건강은 중년 여성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뷰티밸런스'를 15일 출시했다. 

'뷰티밸런스'는 피부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히알루론산, 비타민C, 코엔자임Q10, 비오틴 등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성분을 복합 함유해 스트레스와 유해산소, 외부환경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속 균형을 돕는다는 설명이다.

'뷰티밸런스'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에서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저장해 피부 속 수분량을 증가시킨다. 비타민C는 피부 탄력에 작용하는 콜라겐 합성 효소를 활성화시키고 코엔자임Q10과 함께 유해산소로부터 피부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 

이 밖에도 피부 필수 영양소인 비오틴과 피부 탄력, 보습 등에 효과적인 콜라겐, 엘라스틴, 밀크 세라마이드 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분말형태 제품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루 1포 복용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40대 이후에는 피부 속 주요 성분들이 급격하게 감소해 피부 밸런스가 깨지게 되므로 피부 속에서 작용하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관리를 해야 한다"며 "중년 여성 맞춤형 이너뷰티 제품인 뷰티밸런스가 여성들의 종합적인 피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