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어준의 뉴스공장' 하태경, 바른미래당의 바른 미래=합리적 진보? 청사진 무엇?

2018-06-21 06:3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6.13 지방선거 후 정계 개편 전망, 예맨 난민 수용 찬반 논란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21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최지용 오마이뉴스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박현도 명지대 중동문제연구소 교수가 '주민 수천 명 희생된 예멘 내전, 3년째 지속되는 이유는?'에 대해 이야기한다.

2부 '하태핫태' 코너에서는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바른미래당의 바른 미래=합리적 진보? 청사진 무엇?'을 주제로 이야기할 예정이다.

3부 '정치 구단주' 코너에서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지방선거 후 정계 개편 전망, 민주-평화 연정할까?'에 대해 이야기한다.

4부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권순정 리얼미터 실장이 예멘 난민 수용 찬반 논란을 둘러싼 여론을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도시 이야기' 코너에서는 김진애 도시건축가가 '김영삼 전 대통령의 또 다른 건축 해체, 남산외인아파트 폭파'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