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의 아마추어 농구 대회 '크레이지코트 3on3'의 포스터./사진=아디다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아디다스가 국내 아마추어 농구 대회 '크레이지코트 3on3'의 개최를 알리고, 오는 15일 까지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일 전했다.
아디다스는 최근 '길거리 농구'로 불리던 3on3 농구가 올림픽과 아시안게임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매년 여름 '크레이지코트 3on3'에 대한 국내 농구인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개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중등부 64팀, 고등부 96팀, 대학·일반부 96팀, 국적, 성별, 현역 선수, 상관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무제한부 32팀으로 총 288개팀, 총 1152명을 모집해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21~22일, 7월 28~29일에 걸쳐 서울 지역에서 예선전이 치러지며, 8월 초에 본선 및 결선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선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참가자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게임을 펼칠 수 있도록 아디다스 농구화를 착용하고 참가한 선수들에게 스포츠 테이핑, 마사지 이용권, 휴식존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팀 전원이 아디다스 농구화를 착화하고, 팀원 중 2인 이상 이벤트 농구화를 착화하면 아디다스 농구 리버서블 슈팅 저지와 아디다스 농구 액세서리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각 부문별 우승팀에게는 200만원, 준우승 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이 제공되며 3위까지 상품을 차등 지급한다.
이번 농구대회 참가 접수는 오는 15일 까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데미안 릴라드 시그니쳐 농구화 '데임 4'를 비롯해 하든 시그니쳐 농구화 및 크레이지 라이트 부스트 등 아디다스의 지정된 농구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