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최수종 하희라, 연예계 모범 잉꼬부부 '리웨딩 화보' 공개...벌써 20년?

2014-06-11 03:37 | 온라인뉴스팀 기자 | office@mediapen.com

최수종 하희라, 연예계 모범 잉꼬부부 '리웨딩 화보' 공개...벌써 20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결혼 20주년 기념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10일 제주도에서 촬영한 결혼 20주년 기념 사진을 게재했다.

최수종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아내 하희라와 함께 촬영한 사진 네 장을 게재하며 "결혼 20주년. 제주도에서"라는 글을 남겼다.

   
▲ 최수종 하희라 결혼 20주년/사진=최수종 트위터

사진에는 턱시도를 입은 최수종과 흰 드레스를 입은 하희라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모습으로, 마치 갓 결혼한 신혼부부와 같은 설렘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결혼 20주년을 맞아 다시 결혼하며 신혼때의 마음으로 다시 돌아가는 모습이다.

최수종 하희라는 지난 199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민서 군, 딸 윤서 양을 두고 있다.

최수종 하희라 리웨딩 사진에 네티즌들은 "최수종 하희라 리웨딩 사진, 정말 보기 좋아"  "최수종 하희라 리웨딩 사진, 정말 대표적인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 사진, 부러워"  "최수종 하희라 사진, 행복한 결혼 쭉~ 이어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