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에몬스가구, 올해 FW 가구 트렌드..."마음까지 편안하다"

2018-07-11 15:51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이 11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진행된 '2018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에게 직접 설명을 하고 있다./사진=에몬스가구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에몬스가구는 11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트렌트 콘셉트로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에몬스는 39년간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품질과 디자인을 명품화 하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다"면서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친환경 가구, 스마트한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가구로 소비자를 감동시키겠다"고 말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소파 등 90여종의 신제품을 선 보였다.

에몬스가 새롭게 선보인 '로즈 화이트', '로즈 골드' 침실시리즈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고, 변색우려 없이 오랫동안 아름다운 컬러를 유지하는 고급소재인 강화유리를 사용했다.

'로즈화이트'는 기품 있는 백자의 아름다운 화이트 컬러를 재현했으며, '로즈골드'는 샴페인 골드의 럭셔리하고 편안한 색감을 강화유리에 표현했다.

자연 소재를 사용한 하이엔드 제품으로 이루어진 에르디앙스의 소파는 고급 가죽의 두께감이 느껴지는 통가죽을 소파 전체에 사용했다고 에몬스가구 측은 전했다.

매트리스 브랜드 '노블앙'은 공인된 시험기관 한일원자력을 통해 기존 공급한 매트리스 전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대리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길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강화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올해 하반기 중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