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갤러리아면세점 63, 싱가포르 여행권 등 경품 이벤트 진행

2018-07-12 10:55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갤러리아면세점 63이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화갤러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한화갤러리아의 갤러리아면세점 63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먼저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는 8월 31일 까지 'Golden Vacation'이라는 테마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갤러리아면세점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면세점 구매 시 해당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3박 4일 싱가포르 여행권(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주요 브랜드 행사로는 마이클코어스, 에르메네질도제냐, 코치, 롱샴, 꼬르넬리아니 등 해외 유명 브랜들을 최대 70% 세일을 진행한다.

그리고 금액별 선불카드 증정과 더불어 갤러리아백화점 상품권 교환권 및 온라인 적립금을 중복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오는 18일 부터는 NHN 엔터테인먼트의 온·오프라인 결제서비스인 '페이코(PAYCO)' 결제 시스템을 도입, 고객은 페이코 앱을 통해 신용카드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페이코 앱 내에 갤러리아면세점 멤버십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갤러리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6일 부터 31일 까지 신규 고객을 포함한 가입고객 모두에게 온라인 멤버십 최고등급인 G등급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등급은 온라인 면세점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