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국내공항 라운지 바우처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외여행 기간을 입력하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0일까지 매일 50명씩 추첨해 국내공항 라운지 바우처를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여행 기간 동안 해외 결제 시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캐시백도 지급된다. 300달러 이상은 1만5000원, 600달러 이상은 3만원, 1000달러 이상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내달 9일까지 응모한 고객은 바우처 증정과 캐시백 이벤트에 동시 응모되며, 그 이후부터 8월 말일까지 응모 시 캐시백 이벤트에만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는 비자와 마스터카드 브랜드 소지 고객에 한해 진행되고 법인과 기프트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더불어 인천공항 1, 2터미널에서는 우리카드로 결제 시 투썸플레이스, 비비고, 계절밥상 등 주요 F&B매장에서 5~10% 할인, 인천공항 라운지에서는 동반인 무료 또는 30% 할인, 워커힐 캡슐호텔과 스파온에어 10% 할인 등이 제공된다.
연말까지 5만원 이상 해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우리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응모 후 5만원 이상 해외 결제 건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아직 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서는 국제선 항공과 해외 호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연말까지 우리카드 고객이 BC투어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호텔 1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할인 쿠폰을 통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출국부터 입국까지 우리카드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고심했다” 며 “우리카드가 준비한 해외여행의 정석 이벤트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푸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