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현대차, 위메프·대명리조트와 무료 시승 이벤트

2018-07-20 17:17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현대자동차는 20일 '위메프',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9개 워터파크와 손잡고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차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현대자동차는 20일 '위메프',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9개 워터파크와 손잡고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기획된 이번 렌탈 시승 이벤트는 위메프에서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특가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3차수에 걸쳐 올해 상반기 출시한 현대차 신형 싼타페TM과 벨로스터를 3박4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유류비는 제외되며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위메프' 홈페이지 이벤트 섹션에 마련된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페이지에서 전국 9개소 대명리조트 워터파크의 특가 이용권을 구매한 후 현대자동차 무료 시승권 이벤트 응모여부를 선택하고, 신형 싼타페와 벨로스터 중 원하는 차종과 대여 장소 등을 선택하면 된다.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9개소는 오션월드, 오션베이, 오션파크, 변산 아쿠아월드, 삼척 쏠비치 아쿠아월드, 경주 아쿠아월드,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 단양 아쿠아월드, 델피노 아쿠아월드다. 

현대차는 이번 렌탈 시승 이벤트에 총 157대(싼타페 114대, 벨로스터 43대)의 차량을 운영하며 당첨 고객에게는 개별 유선연락 및 문자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을 떠나 워터파크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위메프, 대명리조트와 함께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