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씨엘(CL), 건강 이상? 무대에서 이렇게 빛나잖아요…콘서트 사진 직접 공개

2018-08-05 18:13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씨엘(CL)이 건강 이상설을 일축하는, 콘서트 무대에 선 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가수 씨엘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u Singapore'라는 타이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콘서트 무대에서 화려한 의상을 입은 씨엘이 열창하고 있는 사진이다.

이 사진은 씨엘이 4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콘서트에 참가한 모습을 담은 것이다. 

사진=씨엘 인스타그램



씨엘이 SNS에 이같은 사진을 올린 것은 앞서 제기된 체중 증가 및 건강 이상설을 의식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씨엘은 지난 3일 싱가포르로 출국했는데 공항에서 포착된 모습에서 이전과 달리 체중이 많이 증가한 것으로 보였다. 팬들은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며 걱정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건강 이상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고, 씨엘이 콘서트 무대 사진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함으로써 자신과 관련된 억측들을 말끔히 해소했다. 씨엘은 할리우드 영화 출연 등 미국에서의 활동 때문에 최근 미국으로 이사를 했고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느라 운동 등을 소홀히 해 체중이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씨엘은 오는 8월 말 개봉 예정인 할리우드 액션영화 '마일22'에 출연, 킬러 퀸 역을 맡아 열연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