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7일 음악을 주제로 매년 고객들과 함께해 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해 업그레이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쌍용자동차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쌍용자동차는 7일 음악을 주제로 매년 고객들과 함께해 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해 업그레이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8~9일과 15~16일 1박2일 일정으로 충북 제천시 소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오는 31일(금)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두 차례 행사는 △재즈퍼레이드 △키즈풀(Kids Pool) △송어잡기 배틀 △미나토 그린바(bar) △밤별 어린이시네마를 비롯해 가족고객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Green'과 △미나토 카페/레드바 △에코백 메이킹 △클럽디제잉쇼 △다크스카이 나이트바 등 커플이나 친구들과 함께하기 좋은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Red' 두 가지 콘셉트로 각각 진행된다.
야간에는 사운드오브뮤직의 하이라이트인 포레스트콘서트(Forest Concert)가 각 행사의 콘셉트에 가장 어울리는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진행되며,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간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쌍용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각 50팀, 총 100팀(4인 기준 400여 명)을 초청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3일(월)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