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뉴이스트W, '미스터 션샤인' 인기에 날개 단다…10번째 OST 참여, 'AND I' 26일 공개

2018-08-23 12:03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감성 충만한 보이그룹 뉴이스트W가 '미스터 션샤인' OST에 참여해 드라마 인기에 날개를 달았다.

화제 만발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열 번째 OST가 되는 뉴이스트 W의 '앤드 아이(AND I)'를 오는 26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AND I'는 상대방을 너무나 사랑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복잡한 심정을 애틋한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 내용과 딱 맞아 떨어진다. 피아노와 기타 선율이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가운데 아련한 느낌의 멜로디가 더해져 귀에 편안하게 감겨든다. 뉴이스트 W는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과 읊조리듯 부드러운 랩으로 이 곡을 소화해 드라마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OST를 완성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J E&M



'AND I'는 이미 지난 12일 방송된 '미스터 션샤인' 12화에서 시청자들의 귀를 홀린 바 있다. 고애신(김태리 분)과 유진 초이(이병헌 분)가 약방의 어성초 함을 통해 서신을 주고 받으며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장면에서 흘러나왔다. 방송 후 뉴이스트W의 노래임을 알아챈 팬들로부터 음원 출시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뉴이스트W가 드라마 OST에 참여한 것은 지난해 12월 tvN '화유기'의 OST '렛 미 아웃(Let me out)'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보이그룹 가운데 OST계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한 뉴이스트W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반환점을 돌아 극 전개가 점점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은 tvN에서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