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태연 백현 열애 폭로 디스패치, 배우 유인영과 이런 은밀한 대화를...뭐지?

2014-06-20 02:42 |

태연 백현 열애 폭로 디스패치, 배우 유인영과 이런 은밀한 대화를...뭐지?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를 들춰낸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스패치는 19일 태연과 백현의 심야 자동차 데이트를 카메라로 포착, 열애설을 보도했고 두 사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열애 사시를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사진=온라인커뮤니티

스패치 때문이다. 디스패치는 그동안 연예인들의 연예사, 사생활을 취재해 단독 보도해 왔다.

특히 지난해 배우 유인영과의 '은밀한 대화' 사건이 유명하다. 

작년 12월 31일 디스패치는 '유인영씨, 계절학기 다니세요?'라는 제목으로 중앙대학교 캠퍼스에서 포착한 유인영의 학교 생활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올블랙룩에 별모양이 들어간 머플러 그리고 흰색 운동화를 매치한채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내며 캠퍼스를 거닐고 있다.

디스패치가 유인영의 일상을 포착한 이유는 당시 큰 인기를 끌고 있던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나온 유인영의 대사에 대한 일종의 '답변'이었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한유라 역을 맡았던 유인영은 극중에서 "디스패치 요즘 열심히 일 안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디스패치는 "놀고 있지 않다"는 의미로 유인영의 사진을 공개한 것이다.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에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 유인영 사진보도가 그래서 나온 거구나"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 이런 일이 있었네"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