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장원영, 아이즈원 센터의 예쁜 인사 "국프님들 응원 큰 힘"…'프로듀스48' 1위로 데뷔

2018-09-03 17:03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아이즈원의 센터를 맡게 된 장원영이 자신을 '프로듀스48' 1위로 만들어준 국민프로듀서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장원영의 사진과 함께 그의 인삿말을 게시했다.

장원영은 "국민 프로듀서님 스타쉽 장원영입니다. 먼저 프로듀스48이라는 긴 여정을 마지막까지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나 국프님들께서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라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성원으로 1위에 오르게 된 데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장원영은 "제게 너무나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된 기쁜 마음과 각오를 밝히면서 거듭 감사를 나타냈다.

지난달 31일 Mnet '프로듀스48'은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했고 최종 순위를 발표했다. 장원영은 당당히 1위를 차지해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뽑혔으며 센터를 맡게 됐다.

이날 순위 발표식에서 12명의 아이즈원 멤버가 확정됐다. 1위 장원영을 센터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아이즈원으로 활동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