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12일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손잡고 '벨로스터 3박 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차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현대자동차는 12일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과 손잡고 '벨로스터 3박 4일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의 인기 모델인 벨로스터를 3박 4일간 체험해보며 다양한 지역의 테마 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테마 여행은 △단양 액티비티 여행 △전주 로맨틱 여행 △춘천 힐링 여행으로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테마 한복 대여권', '제이드가든 수목원 입장권' 등 각 테마에 어울리는 액티비티 상품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0일까지 프립 애플리케이션에 마련된 '벨로스터X프립 시승 이벤트' 기획전 섹션에서 원하는 테마, 희망 차수, 사연 등을 입력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렌탈 시승 이벤트에 벨로스터 28대를 운영하며 10월 12일부터 29일까지 3차수에 걸쳐 총 84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일 개별 문자를 통해 진행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운전의 즐거움을 주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벨로스터와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도록 '프립'과 함께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현대자동차와 함께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색다른 프로그램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