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제주항공 승무원들, 미림여고서 항공안전체험교실 진행

2018-09-13 09:19 | 최주영 기자 | jyc@mediapen.com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제주항공은 객실승무원들이 지난 봄 수학여행 길에 만났던 학생들의 학교를 깜짝 방문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찾은 곳은 서울시 관악구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이 학교 1학년 학생들은 지난 5월 제주항공을 이용해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지난 12일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서울시 관악구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를 찾아 항공안전체험교실을 진행 중이다./사진=제주항공 제공



지난 6월 제주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제주항공 수학여행 사진공모전’에 담임교사가 사진을 응모하고, 직접 이벤트를 신청하면서 이루어졌다.

이날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은 수학여행 당시 기내이벤트를 진행했던 객실승무원들과 함께 기내에서 했던 다양한 게임을 다시 하며 수학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되새기는 새로운 추억을 쌓았다.

학생들은 게임 외에 객실승무원의 역할과 승무원이 되기 위한 준비과정 등의 진로상담에 참여하는 한편 제주항공의 인기 기내식인 ‘불고기덮밥’으로 점심식사를 같이 했다.

제주항공은 수학여행 학생단체가 탑승하는 비행편에 특별한 기내이벤트를 준비한 JJ특화팀 승무원을 배정해 특별한 수학여행의 추억을 만들어주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학창시절의 가장 소중한 추억이 될 수학여행을 더욱 뜻 깊게 만들어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