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팅크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

2018-09-13 21:37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팅크웨어는 13일 차량 실내공간 공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Blue Vent) ACP-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컵홀더 형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한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은 별도 거치대 없이 차량 내 쉬운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내 센서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 실시간으로 측정, 전원주변LED를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등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한다.

최적의 공기 정화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원형360도 전방위 공기청정 방식으로 차량 내 빠른 공기 순환이 가능하며,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4중 필터가 적용됐다.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넷 필터,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2차 프리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걸러내는3차 헤파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4차 카본필터 등 다단계 필터링을 통해 유해물질을 걸러낸다. 필터 교체 시기 정보도 알람을 통해 운전자에게 전달해준다.

또한 상황에 따라 수동 3단계 강도 조절 및 자동 모드로도 운영이 가능해 지속적으로 상쾌한 차량 내부 환경을 조성해준다.

팅크웨어는 “최근 공기 오염이 심해지면서 집뿐만 아니라 주요 이동수단인 차량 내부 환경 개선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말하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은 합리적인 가격과 쉬운 설치는 물론 4중 필터기능을 통해 차량 내부 공기 정화하는 제품이며, 업그레이드 된 차량 환경으로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금일 출시된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의 출시가격은 7만9000원이며, 필터는 9천 9백원에 별도 구입이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