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해정 기자]온라인 방송·영화 서비스 POOQ(푹)이 추석 연휴 기간 TV와 영화콘텐츠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이용권 및 영화구매 코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OOQ은 SR, iMBC와 공동으로 20일부터 SRT 특실 승객에게 실시간TV와 다시보기(VOD)를 7일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이후에도 약 한달 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디즈니 코리아와 함께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해즈브로, 레고 마블 제품을 구매하면 POOQ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영구소장 쿠폰을 제공한다.
연휴기간 무료드라마 시리즈를 확대하고, 예능 스페셜 영상도 제공한다.
POOQ은 25일 밤 SBS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 스페셜 영상을 독점 공급할 예정이다. '가로채널' VOD는 7일간 온라인에서는 POOQ에서만 볼 수 있다. '가로채널'은 강호동, 이영애, 양세형이 크리에이터로 변신, 서로 경쟁하는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POOQ이 매주 1편씩 제공하는 '무료릴레이 드라마' 코너는 명절을 계기로 확대 편성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부터 1주일간 '연애의 발견', '고맙습니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 3편을 무료로 정주행 할 수 있다.
영화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페이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POOQ은 15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국내 및 해외 인기영화를 모은 '꿀딜영화' 코너도 제공하고 있다.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몬스터 호텔 3', '맘마미아!2', '목격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라도' 등 극장개봉 동시영화 구매 시 POOQ 영화 코인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POOQ은 실시간채널을 무료(SD화질) 제공하며, 유료회원은 광고 없이 고화질(Full HD)로 다시보기(VOD)까지 즐길 수 있다. 신규가입자는 한달 간 유료서비스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이희주 POOQ 본부장은 "방송, 영화 시청량이 급증하는 명절 연휴에 이용자분들이 저렴하게 콘텐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