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KT&G, 강남에 '릴'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오픈

2018-10-01 11:00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KT&G가 서울 강남에 오픈한 '릴'의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의 외관./사진=KT&G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을 오는 3일 서울 강남에 오픈한다고 1일 전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릴'이 현재까지 85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데 따른 것으로, KT&G는 '릴 미니멀리움'을 열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릴 미니멀리움' 1호점은 서울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6번 출구에 위치한 교보타워의 옆건물에 문을 열며, 매일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된다.

매장 1층에서는 '릴'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종류의 케이스와 파우치 등의 전용 액세서리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층은 A/S서비스와 고객상담, 멤버십 라운지로 구성돼 있다.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KT&G가 앞으로 정식 출시할 계획인 '릴 미니'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더 가볍고 작아진 사이즈가 특징인 '릴 미니'는 화이트와 민트 두 가지 색상으로, '릴 미니멀리움'에서만 1일 100대에 한정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된 '릴 크리스털 에디션' 한정판을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추첨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이번 '릴'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강남점 외에도 앞으로 현대아울렛 인천 송도점과 서울 동대문점에도 '릴 미니멀리움'을 오픈해 소비자의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