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해정 기자]KT는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10월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짝사랑 전세역전', '아미고TV 시즌4'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4일 첫 공개되는 '짝사랑 전세역전'은 CJ ENM에서 운영하는 크리에이터 전문채널 '다이아 티비(DIA TV)'와 공동 제작한 로맨스 웹드라마다. 1020세대들의 '엇갈린 짝사랑'을 콘셉트로 청춘들의 사랑과 성장기를 담았다.
프로듀스 101(시즌2) 정효준과 '달달소녀'로 유명세를 얻은 배우 '김시은'이 출연하며, 공부 생중계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봇노잼'이 복학생 역으로 특별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짝사랑 전세역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선 공개된다.
짝사랑 전세역전 홍보 포스터./사진=KT 제공
올레 tv 모바일은 다이아 티비와 지난해부터 '29그램(29gram)'을 비롯해 '방과 후 연애 1·2', '나의 개 같은 연애' 등 1020 맞춤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작해오고 있으며 특히 '29그램'은 누적 1600만 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올레 tv 모바일의 대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아미고TV'도 시즌4로 역대급 아이돌 라인업과 함께 시즌4로 돌아왔다. '아이콘, DAY6, 뉴이스트W, 에이핑크, 아스트로, 워너원' 총 6그룹의 출연이 확정됐다. 9일 '아이콘' 멤버 개인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15일부터 매주 월수금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본 방송된다.
올레 tv 모바일은 '아미고TV 시즌4'의 론칭을 기념해 15일부터 팬들의 취향을 저격한 출연진의 싸인CD와 직접 싸인 한 폴라로이드 사진, TV포인트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올레 tv 모바일의 대표 아이돌 웹 예능 '아미고TV 시즌4'를 비롯해 올 하반기에 오리지널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내년에도 차별화된 요소를 가미한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짝사랑 전세역전'과 '아미고TV 시즌4'는 올레 t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네이버·페이스북·카카오톡' SNS 계정을 통해 쉽게 가입하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