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JBL, i30 N Line서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선보여

2018-11-01 18:49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코리아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현대자동차 N Line 첫 번째 모델 i30 N Line에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또 하만 인터내셔널코리아와 현대차는 고성능 N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역동적 디자인과 개선된 주행 성능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강조한 i30 N Line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한달 동안 i30 N Line을 계약하고 12월 내에 출고한 고객에게 JBL 펄스3(PULSE 3)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JBL 브랜드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고성능 N 감성을 한층 강화 해주어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주행 감각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운전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음원을 복구시켜주는 Clari-Fi기술이 적용되어 좀 더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11월 한달 동안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JBL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펄스3’는 기존 모델보다 한층 강력한 '360 사운드’와 섬세하고 화려한 '360 라이트’ 기능이 적용되어 소리와 LED 불빛을 전후 좌우 360도로 전달함으로써 사용자가 어느 위치에서든 풍성한 음향과 시각적 즐거움을 누릴 수 있으며, 캠핑, 물놀이, 야외 레저 활동 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제임스 박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대표는 "현대자동차의 N Line의 첫번째 모델인 i30 N Line에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JBL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만 인터내셔널코리아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을 현대자동차 N Line 첫 번째 모델 i30 N Line에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하만 인터내셔널코리아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