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J트러스트그룹, 소외이웃 위한 겨울나기 지원활동 진행

2018-11-14 10:50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3일 경기 성남 한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겨울나기 지원 활동 ‘아주 행복한 점프 투게더’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J트러스트그룹



J 트러스트 그룹 임직원들은 이날 복지관을 찾아 △전기요 △겨울 김장김치 △방한 담요 등으로 구성된 방한용품 키트를 제작하고 지역 노부부와 한부모 세대에 직접 찾아가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가 끝난 뒤에는 복지관 측에 지역 이웃을 위한 소정의 후원금도 전달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겨울나기 용품을 직접 전달해 드리는 시간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도움과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해 지역 독거 어르신들의 건강 식사와 동절기 방한용품을 지원했으며, 올 초에는 미혼모자 가정에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아동과 함께 협동 놀이에 참여하기도 했다. 특히 2014년부터는 매년 지역 아동들과 함께 ‘운동회’, ‘캠핑’, ‘크리스마스 파티’ 등 대규모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