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진그룹·인하대, 소외계층에 김장·연탄 전달 봉사

2018-11-25 11:36 | 최주영 기자 | jyc@mediapen.com
[미디어펜=최주영 기자]한진그룹은 인하대학교와 인천광역시 학익동 인근 저소득 가정 및 거동이 불편한 분이 있는 40여가구에 김치와 연탄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한진그룹과 인하대학교는 각각 인천지역을 대표하는 기업과 대학으로서의 지역 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3일 대한항공, 한진, 한국공항 등 한진그룹 임직원과 인하대학교 관계자, 학생회 등 200여명이 합동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사진은 봉사활동에 참여한 인하대 학생들이 연탄을 나르는 모습/사진=한진그룹 제공



이날 행사에는 김종대 대한항공 인천공항지역본부장, 조명우 인하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대한항공, 한진, 한국공항 등 한진그룹 임직원과 인하대학교 관계자, 학생회 등 200여명이 참여했다. 

한진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대한항공은 ‘사랑의 날개, 희망의 날개’라는 표어 아래 국제 아동 돕기 일일카페 운영, 급여 끝전 모으기 운동, 1사 1촌 운동, 의료봉사활동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가고 있다. 

또 몽골 등 사막화 지역에 숲을 조성하고, 중국 빈곤지역 학교에 도서실과 PC를 지속적으로 기증해오고 있으며, 해외 재난지역 이재민들을 위해 구호품과 성금을 지원하는 등 항공업 특성과 연계한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