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LG전자, 베스트샵 구매 고객에 '가정용 태양광 발전시스템' 할인 제공

2018-11-26 10:00 | 조우현 기자 | sweetwork@mediapen.com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가정용 태양광 발전시스템 확대에 나선다.

LG전자는 LG베스트샵에서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LG 가정용 태양광 발전시스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가 LG베스트샵에서 가정용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할인판매하며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확대에 적극 나선다. 모델이 LG 가정용 태양광 패널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연계 판매 대상 제품은 △얼음정수기 냉장고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휘센 듀얼 빅토리 에어컨 △트롬 트윈워시(21kg/4kg) △의류건조기(14kg) 등이다.

LG베스트샵에서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직접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인기 가전 제품들과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연계 판매해 가정 내 전기요금을 절약하고, 더 나아가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확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LG 가정용 태양광 발전시스템은 300W의 고효율 태양광 모듈과 여기서 발생한 직류(DC)를 교류(AC)로 변환해주는 마이크로 인버터로 구성된다. 일반 주택은 물론 아파트 베란다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15년 무상 보증(마이크로 인버터는 5년) 한다.

임정수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은 “LG전자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전기료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