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가 예비 관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28일 차원이 다른 스파이더맨 캐릭터들의 개성을 담은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전격 공개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최초로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는 마블 히어로 애니메이션으로, 마블 코믹스의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전 세계 마블 코믹스 팬들이 꿈꿔오던 확장된 마블 스파이더맨 평행 세계관의 시작을 알릴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한정판 이모티콘은 주인공 마일스 모랄레스와 스파이더우먼 스파이더 그웬, 오리지널 스파이더맨 피터 B. 파커까지 영화만큼 다양한 모습의 이미지들을 선보인다.
특히 신조어 '갑분싸'를 패러디한 '갑분스'(갑자기 분위기 스파이더맨)를 외치는 피터 B. 파커와 '두둠칫' 하는 몸짓으로 리듬을 타는 마일스 모랄레스, 똑똑하고 위트 넘치는 걸크러쉬 매력의 스파이더 그웬의 모습이 담긴 이모티콘들은 보는 순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마블 히어로 1위(IGN 선정)를 차지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파이더맨의 센스와 유쾌함이 가득 담긴 이번 이모티콘은 2018년 겨울 극장가를 강타할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와 함께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소니 픽쳐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무료 증정된다.
2018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마블 히어로 무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오는 12월 12일 IMAX 3D 개봉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